mzk 다운로드 바이러스 멀웨어제로 시즌2 프로그램 실행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피싱 사이트로 이동되어 악성코드가 다운로드 되어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악성코드,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등 소프트웨어는 PC에 침투하여 골치를 썪게 만듭니다. 하지만, 멀웨어제로(Malware Zer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컴퓨터 악성코드(Malware)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mzk 다운로드


그럼 지금부터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인 mzk 다운로드 방법 , 사용법, 에러 해결법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zk 다운로드

mzk는 Malware Zero Kit의 약자로 네이버 카페 "바이러스 제로 시즌2" 회원들이 만들어낸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입니다. 초대 매니저는 악성코드 분석으로 유명한 울지않는 벌새님이고, 예전에는 링크로 파일을 얻었습니다.


malware zeromzk 다운로드바이러스 악성코드 감염


mzk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쉬운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멀웨어 제거킷인 mzk를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mzk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악성DNS 제거, 웹브라우저 검사, 캐시 청소, 시스템 변조 확인, 악성코드 제거 등 기능을 제공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보안 솔루션에 못지 않는 기능이라 놀라울 따름입니다.


mzk 다운로드 : 바이러스 제로 시즌2

mzk 멀웨어제거 기능


국민 백신이라고 한다면 v3, 알약 백신 프로그램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바이러스 제로 시즌2에서 만든 mzk 다운로드를 하는 이유는 무료이고, 전문 분석가에 의해 악성코드 검사와 제거 등 수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mzk 다운로드 : 바이러스 멀웨어제로 시즌2 프로그램 구성

mzk 다운로드


mzk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MalwareZero.zip 압축 파일이 생성됩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MalwareZero 폴더와 6개의 텍스트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zk 다운로드 파일 구성


텍스트 파일을 보면 프로그램의 사용법과 악성코드 감염 예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lzero 폴더는 윈도우에서 인식하는 다양한 스크립트 파일이 존재합니다.


mzk 다운로드 : 멀웨어제로 프로그램 사용법

mzk 파일 실행


일부 사용자는 mzk 다운로드를 했는데, 에러가 발생했다는 분이 있습니다. 최적의 속도와 정확한 진단을 위해 윈도우 안전모드로 부팅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오류 없이 진행됩니다.

물론 안전모드 없이 현재 윈도우 운영체제가 실행된 상태에서 start.bat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도 됩니다. 파일이 실행되면 윈도우 프롬프트 창이 나타나면서 작업에 필요한 초기화 작업이 진행됩니다.


malware zero kit 최초 실행


초기화 작업이 완료되면 검사를 진행하기 전 안내창에 나타나게 됩니다. 2~3개의 창이 나타나면 모두 예(Y) 버튼을 누르면 본격적으로 악성코드를 검사하기 시작합니다.


mzk 다운로드 : 안전모드에서 malware zero 실행

mzk 실행중 안내창


윈도우(Windows) 안전모드란 모든 프로그램(프로세스)이 제한된 환경으로 실행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정확한 진단과 빠른 속도로 진단하려면 악성코드가 실행되지 않은 환경에서 malware zero를 실행해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포워딩 된 mzk를 다운로드 했으면 압축을 해제한 malzero 폴더를 C:\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 그리고 윈도우를 재부팅하자마자 F8키를 누르고, 고급 부팅 옵션 > 안전 모드 (명령 프롬프트 사용) 메뉴를 선택하면 안전모드로 부팅이 됩니다.


윈도우 안전모드


검은색 화면의 명령 프롬프트가 나타나면 해당 폴더로 이동하기 위해 cd C:\MalwareZero\malzero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start.bat 명령어를 입력하면 mzk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참고로 Windows 7은 위에서 설명한 방법대로 안전모드로 부팅하면 되고, Windows 10은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복구 > 고급 시작 옵션 : 지금 다시 시작 > 문제 해결 > 고급 옵션 > 시작 설정 > 고급 부팅 순서로 진행하면 됩니다.


mzk 다운로드 : 멀웨어제로 기능

mzk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주기적으로 검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사를 하면 악성코드, 트로이목마, 애드웨어, PUP, PUA 등 출처가 불분명한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브라우저의 설정을 확인하여 캐시 청소까지 진행합니다. 웹 브라우저의 속도가 느려졌다면 캐시 소거 작업을 해주는 것만으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 사이트 변조 여부, 악성광고창 제거, 입니다. 또한, 시스템이 변조되었는지 확인하여 웹 브라우저의 설정 캐시 청소 작업까지 진행됩니다.


mzk 다운로드 : 악성코드 분석 의뢰

안티 바이러스(백신), 보안 솔루션, 멀웨어제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했지만 제대로 치료가 되지 않거나 제거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mzk 전문가에게 악성코드 분석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우선 mzk 웹 사이트에서 제공한 솔로바키아 보안 회사 "ESET Syslnspector 시스템 분석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실행합니다.

도구를 실행하여 생성된 로그 파일을 명시된 mzk 이메일로 송부하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린다고 합니다.


mzk 다운로드 : 멀웨어제로 데이터베이스(DB) 경고

멀웨어제로킷 프로그램은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데이터베이스(DB, DataBase) 버전이 오래되었다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mzk를 다운로드 한 폴더의 데이터베이스 파일에 의해 생성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데이터베이스 날짜 기준으로 5일이 지나면 버전이 오래되었다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지만 프로그램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7일이 지나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mzk 다운로드 : 멀웨어제로 도구 초기화중 검사속도 느림

최초 멀웨어제로킷 도구를 실행하면 초기화중 화면이 계속되거나 검사 속도 시간이 느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PC에 설치되어 있는 안티바이러스(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 기능이 동작하면 mzk 도구를 실행하는데 백신에 간섭을 받게 되면서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mzk로 악성코드를 검사할 때는 실시간 감시 기능을 비활성화 하거나 안전모드로 부팅해야 합니다.


끝마치며

보안은 쇠사슬이다


mzk 다운로드 바이러스 멀웨어제로 시즌2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속도가 느려지거나 이상한 사이트로 연결된다면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확인해 봐야 합니다.


가장 먼저 PC에 연결되어 있는 랜(LAN) 선을 뽑고, 안전모드로 부팅합니다. 그리고 mzk 프로그램, 백신 검사, PC 최적화 프로그램 등을 실행하면 됩니다.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는 것도 보안 향상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다음 클리너 설치 및 윈도우10 최적화 방법

▶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빠르게 하는법

mzk 다운로드

  • 카카오톡-공유
  • 네이버-블로그-공유
  • 네이버-밴드-공유
  • 페이스북-공유
  • 트위터-공유
  • 카카오스토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