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인기순위 무료듣기. 미스터트롯이 인기를 타면서 특히 부모님 세대가 신나는 트로트 노래를 연속해서 듣고 싶어하는 분이 많습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기계에 익숙하지 않아 트로트100곡 듣는 방법을 몰랐지만 트로트 어플만 있으면 인기순위, 명곡 트로트를 끊임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트로트노래모음100곡


그럼 지금부터 신나는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인기순위별 무료듣기 하는 법, 유튜브처럼 끊기지 않고 연속해서 듣는 방법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노래모음100곡

트로노래모음100곡 120곡을 듣는 방법은 멜론 어플, 유튜브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멜론은 정기권을 구매해야 되고, 유튜브는 트로트 노래가 중간에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트로트노래모음100곡트로트노래모음100곡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일반적인 방법 외에 추천 드리는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트로트 무료듣기 어플 (트로트 메들리)을 이용하면 평생 무료로 100곡 이상 들을 수 있습니다.

 

우선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 앱을 실행하고, 트로트 무료듣기 키워드로 검색해서 1번째에 위치한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인기순위

트로트 인기순위


트로트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인기순위가 인기곡 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H Music 제작사의 앱으로 관련 앱만 8개가 있습니다. 7080 추억노래, 올드팝송 어플 등.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인기순위 무료듣기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인기곡


트로노래모음100곡 인기순위를 무료듣기 하려면 인기곡탭에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하고, 하단의 선택재생을 클릭하면 됩니다.


트로트 노래 선택듣기


만약, 트로트노래100곡을 모두 듣고 싶다면 하단의 전체선택을 클릭하면 됩니다. 참고로 이 어플은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므로 유튜브에 있는 곡을 불러오게 됩니다.


트로트노래모음100곡 검색하여 듣기

트로트 음악 즐기기


트로트노래모음100곡 또는 인기곡에서 원하는 노래가 없는 경우 검색하여 듣기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고, 트로트 노래 이름, 트로트 가수 이름을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트로트 대통령 신동 , 송가인이라고 검색하면 관련 트로트곡이 나오게 됩니다. 이 중에서 듣고 싶은 곡을 선택하여 들으면 됩니다.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음악재생목록 보관함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음악재생목록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중 원하는 노래만 다시 듣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인기곡, 추천곡, 장르에서 원하는 곡이 있는 경우 선택하고 하단의 보관함 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트로트 노래 음악 보관함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태진아의 옥경이를 보관함 추가를 합니다. 그리고 뒤로가기를 눌러서 보관함을 보니 제대로 음악재생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장르

트로트 무료듣기 장르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장르를 보면 보관함 왼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최신 트로트, 트로트 연속듣기, 트롯어워즈,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 너무나 다양합니다.

이 중에 듣고싶은 장르를 클릭하면 이에 해당하는 곡이 인기곡 탭으로 이동이 됩니다. 그리고 트로트 순위 100곡 리스트가 되어 전체듣기가 가능합니다.

끝마치며

신나는 트로트


트로트노래모음100곡 인기순위 무료듣기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평소 트로트 음악을 즐기는 분 중에 트로트 여자가수, 남자가수의 곡을 분류하여 노래 가사를 보고 따라 부른다고 합니다.

참고로 유튜브로 트로트100 또는 트로트 모음 100곡으로 검색하여 듣기를 해보면 중간에 노래가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하단의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면 연속해서 무료듣기 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광고 제거 연속재생

  • 카카오톡-공유
  • 네이버-블로그-공유
  • 네이버-밴드-공유
  • 페이스북-공유
  • 트위터-공유
  • 카카오스토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