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건강을 소홀히 하게 되면 온레이 치료를 할 수 없고, 임플란트를 하게되는 상황이 오게됩니다. 결국 강력한 인공 치아를 넣기위해 임플란트 가격 정보를 궁금해 하는 부모님이 많습니다.


45 ~ 70세 나이드신 분이 치아가 없어 불편해 합니다. 하지만, 수 많은 경험으로 유명한 치과원장한테 받는데도 합리적인 가격이면 부담감이 없을 것입니다.


임플란트 가격


그럼 지금부터 치아가 상실된 사람들을 위해 각종 치과의 임플란트 가격 비교와 최저가 할인 혜택 정보를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치아가 상실된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가격이 비싸서 시술받지 않아도 되겠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간이 지날수록 부정교합 때문에 턱관절 장애까지 심각한 상황이 오게됩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임플란트인공 치아


가격때문에 망설이신분이 많겁니다. 직접 임플란트 가격을 찾아보니 유명 대학교 출신의 실력좋은 원장이 운영하는 병원에서 이정도의 할인 비용이면 합리적이라고 판단됩니다.

 

무엇보다 좋은점은 어금니, 앞니 등 임플란트 부위를 추가할 때 추가비용이 없다는 비용이고, 병원마다 실력은 입증됬고 어디가 저렴한지만 보면 됩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

 

전국에 있는 모든 병원별 비급여 임플란트 가격 최저가를 건강심사평가원에서 해볼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니 시술할 수 있는 위치, 최저가 비용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아 틀니


임플란트 가격 및 종류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를 알아봤는데,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를 먼저 파악하고 진행해야 됩니다. 우선 국내 임플란트부터 소개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1. 오스템 임플란트(osstem)은 해외 50여개국 이상이 사용할 수 있정도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각종 장기 임상기록을 보유하고 있어 성공률이 100%에 가깝습니다.


2. 네오는 자체적인 연구개발을 적용하여 빠른 시술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아주 저렴한 비용 때문에 일반인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정보


3. 디오는 디오나비라는 3D 컴퓨터 기술로 빠른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의사들에게서 인기가 많습니다. 빠른 시술때문에 회사원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4. 덴티움은 10년 이상 기간의 장기 임상 데이터를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의사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


다음으로 수입 임플란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1. 아스트라는 세계 3대 명품 임플란트로 유명합니다. 수십년 동안 임상실험 결과 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했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습니다.


2. 스트라우만은 스위스에서 개발한 것으로 치조골 융합을 극대화시켰기 때문에 시술이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3. 브레네막은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입니다. 세계에서 최초로 개발되었으므로 가장 오래된 임상 데이터가 가지고 있습니다.


4. 메가젠은 유렵에서 가장 많은 신뢰도를 쌓은 임플란트로 수십개국에서 수출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시술과정 및 기간

참고로 임플란트 시술과정은 의사에 따라 다르겠지만 삽입 부위에 구멍을 내고, 구멍과 삽입 부위 직경이 동일선까지 국착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또한, 소요기간(시간)은 갯수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 한 시간 이상된다고 합니다.


끝마치며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과 종류, 시술과정 등을 알아봤습니다. 치아가 상실되었다면 무엇보다 다양한 경험이 많은 병원 그리고 성공률이 높은 원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가격비교가 되어야 됩니다. 많은 분들이 뼈이식을 하는데, 통증이 있지 않나 걱정을 합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는 관련 포스팅을 확인해보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 카카오톡-공유
  • 네이버-블로그-공유
  • 네이버-밴드-공유
  • 페이스북-공유
  • 트위터-공유
  • 카카오스토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