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의 8가지 성격 초정밀 성격 진단 mgram은 성격을 구성하는 여러 가지의 요소 중 가장 강하게 나타난 8가지 성격 단어를 추출하여 객관적인 성격과 운명적인 사람을 만날 확률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내안의 8가지 성격 초정밀 성격 진단 테스트를 해보면 최종적인 결과로 8가지 성격 단어, 성격 진단과 궁합, 운명적인 사람과 만날 수 있는 확률, 타인과 비교할 때 성격의 장점을 나타낼 수 있는 4가지 특이성, 성격 결과를 토대로 발휘되는 재능 8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2017년에 탄생하여 가장 인기가 많은 성격 진단 서비스로 15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다. 대부분 기업에서 직원들의 성격을 파악하려고 여러 성격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 수준의 성격 진단은 너무 딱딱한데, 최대한 테스트를 하는 사람이 딱딱하지 않고, 즐겁고 재미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단순히 성격 결과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성격과 연관된 궁합과 운명적인 사람과 만날 수 있는 확률 등 재미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성격 테스트를 완료하면 상세한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결과 보고서 중 가장 관심이 많은 운명적인 사람과 만날 수 있는 확률 부분을 보면 4,998명 중에 1명이다.
궁합이 좋은 상대가 존재할 확률이 이렇게 낮을 줄은 생각도 못 했다. 이 결과를 보고 내가 생각했던 운명적인 사람과 만나기 힘들것으로 생각했는데, 이 테스트를 진행한지 몇 달되지 않아 운명적인 사람들 만나고 있다.
실질적인 성격이 나와 비슷하지만 나의 단점을 가지고 있지 않은 부분이 있고, 무엇보다 취미 생활을 공유하며 서로 공함할 줄 아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이야 말로 결혼 궁합이 딱 맞지 않겠는가.
처음 수치를 보고 굉장히 낮을것으로 생각했지만 우리 나라 인구 비율로 보면 낮은 편에 속한 것도 아니다.
내안의 8가지 성격 초정밀 성격 진단 mgram 사이트에 접속하면 연애 편차지 진단, 진단 시작, 과거의 진단결과 보기 버튼이 보인다. 진단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총 105개의 문제가 제공(보기 5개 문항 중 1개 선택)되는데,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고 속도를 높여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과거의 진단결과 보기 버튼은 과거에 한 번 이상 진단했던 성격 테스트 결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105개 문항에 모두 선택했으면 하단의 생년월일, 메일 주소, 닉네임을 입력하면 1분 이내로 진단 결과가 메일로 전송된다. 만약, 메일이 오지 않으면 메일 다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과거의 진단결과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성격 테스트 결과는 8가지 성격, 운명적인 사람과 만날 수 있는 확률, 당신의 4가지 특이성, 성격과 재능 8가지 원석 보고서로 분류된다.
자신을 구성하는 8가지 성격 부분부터 보면 여러 성격 요소 중 자신과 가장 강하게 나타내는 성격의 단어 8가지 키워드를 제공한다.
8가지 성격 키워드를 보면 나와 너무 잘 맞는 키워드이다. 가장 강하게 나타난 성격을 순서를 매기자면 완전까불이 > 호기심왕성 > 직설적임 > 상당히대담함 > 합리주의자 > 공감능력이뛰어남 > 외로움쟁이이다. 자신의 성격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때, 해당 키워드를 기초로 전달하면 좋을 것 같다.
운명적인 사람과 만날 수 있는 확률은 앞서 8가지 성격 키워드를 기반으로 궁합이 가장 좋은 상대가 존재할 확률은 본인 기준으로 4,998명 중에 1명이다.
여기서 말하는 궁합은 정밀한 성격 결과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성이 해당 성격을 좋아하는 사람의 수치이다. 본인 기준으로 4,998명 중에 1명이 나왔는데 대한민국 인구수에 비하면 매우 적은 편에 속하며, 실질적으로 운명적인 만남을 가지고 있다.
4가지 특이성은 다른 사람과 비교할 때, 특별하게 다르다고 느끼는 성질이다. 4가지 특이성을 보면 활동성, 공감 능력, 결단력, 사교성이 있다.
각 특이성을 살펴보면 활동성이 강하면 몸을 움직이며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공감 능력이 강하면 상대방의 심리와 감정을 이해하고, 결단력이 강하면 결론을 내기 위해 생각을 명확하게 하고, 사교성이 강하면 커뮤니케이션을 선호한다.
성격과 재능 8가지 원석은 성격 진단 결과를 토대로 재능을 8가지의 키워드로 제공한다. 여기서 재능은 다른 사람들은 노력을 시도하고 이루기 어려운 것을 간단하게 또는 쉽게 해내는 능력이다.
가장 많은 재능 중 통계적으로 분석했을 때 본인의 재닝이 가장 많은 것 중 4가지를 제공한다. 4가지 중 1가지에 대해 말하자면 일단 해라! 행동부터 하고 보는 행동파!이다.
신경이 쓰이는 것이 존재하면 다른 것은 뒷전이고 신경이 쓰이는 것부터 행동으로 옮기며 모든 일에 발 빠르게 진행한다. 일단 하겠다고 결정하면 그 순발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주변 사람들을 끌어들이면서 좋은 영향을 미치거나 타인에게 자극을 주는 경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