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개 맞으면 몇등 당첨금액 지급방법. 매주 토요일이면 복권판매점 또는 인터넷 구매하고, 오후 8시 45분 시간이면 긴장하게 됩니다.


어제 밤에 조상꿈, 심지어 점집에 가서 속궁합까지 보신 분들이라면 더욱 그러합니다. 기대와 달리 로또번호 3개 맞추면 몇등 인지, 당첨금이 있는지 궁금해 하실 겁니다.


로또 3개 맞으면


자, 그럼 지금부터 로또 3개 맞으면 몇등 이고, 당첨금액, 지급방법 그리고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겟습니다.

 

로또 3개 맞으면

로또 3개 맞으면 도대체 몇 등 일까요? 그 대답을 알려드리기 전에 로또번호 전체 숫자는 1 ~ 45번 까지 구성되고 있고, 6개의 숫자를 선택하는 규칙입니다.


로또 3개 맞으면로또 3개 맞으면로또 3개 맞으면


동행복권에 의하면 로또번호 3개 맞으면 1 ~ 5등 중에 5등이라고 합니다. 매주 로또를 시도해도 잘 나오지도 않고, 로또 예상번호 무료 받기를 이용해면 5등은 쉽게 나옵니다.

 

어제 분명히 꿈 해몽을 꿨는데, 겨우 5등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홈페이지 내에 로또 후기를 보더라도 나오기도 힘들고, 번호 조합을 잘 해야겠지요.


로또 3개 맞으면 몇등 당첨금액

로또 3개 맞으면
dhlottery.co.kr


동행 홈페이지에서 로또 3개 맞으면 5등, 5천원 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확률이 1/45 만큼 어렵지만 5등이 쉽다고 하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예상번호 조합을 받아서 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로또 4개 맞으면 몇등 이고, 당첨금은 아래의 관련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로또번호 4개 맞으면 몇등 등수 당첨금 수령방법은


로또 3개 맞으면 당첨금액 지급방법

로또 당첨금액
dhlottery.co.kr


로또 3개, 4개 맞으면 당첨금액이 각 5천원, 5만원 입니다. 그리고 지급 방법은 자신이 구매한 복권판매점에 방문하여 당첨금을 수령하면 됩니다.


또, 요즘은 로또를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이런 분은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예치금이 다음날 일요일에 들어오게 됩니다.


로또 많이 나오는 번호

로또 지급장소
dhlottery.co.kr


매주 전체 로또번호를 조회하다보니 한 가지 특징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너스 번호는 잘 모르겠지만 6개 숫자 중 로또 많이 나오는 번호가 있다는 것이죠.


랜덤으로 뽑히는 구조이기는 하나 모든 회차별 로또 엑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보니 특정 번호가 반복해서 나오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끝마치며

로또 몇등


로또 3개 맞으면 몇등 당첨금액 지급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처음으로 로또를 하면 숫자 3개 맞으면 얼마일까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겨우 5천원 이라고 되어 있어서 그 다음부터는 중복된 숫자 라인을 항상 2개를 구매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너무 빠져서는 안 되겠죠.


▶ 로또 5개 맞으면 몇등 당첨금 세금 수령 팁

  • 카카오톡-공유
  • 네이버-블로그-공유
  • 네이버-밴드-공유
  • 페이스북-공유
  • 트위터-공유
  • 카카오스토리-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