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다운 무료.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몽어스 게임도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데, pc에서 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 겁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플레이를 하면 화면도 작고, 키보드 조작도 불편합니다. 하지만, 녹스,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어몽어스 pc 다운로드가 무료입니다.

블루스택 어몽어스


지금부터 컴퓨터에서 무료로 어몽어스를 할 수 있는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다운 방법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겟습니다.

 

블루스택 어몽어스

어몽어스는 기본적으로 pc에서 스팀 사이트를 통해서 유료로 결재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스택 어몽어스를 이용한다면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어몽어스 pc블루스택 어몽어스 pc블루스택 어몽어스 pc


하지만 블루스택은 pc에서 가상화 기술을 요구하므로 CPU, 그래픽카드, 메모리 3가지 사양이 좋아야 합니다. 확인해보면 아시다시피 컴퓨터 최저가 세일 풀옵션 할인 행사도 하고 있는데, 무상 업그레이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인텔 CPU가 상위권을 차지했다면 요즘은 AMD 라이젠 CPU가 대부분 상위권을 차지고 있고, 가격도 훨씬 저렴합니다. 회사 동료는 조립식 컴퓨터를 라이젠으로 바꿨다고 하더군요.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환경에서 할 수 있게 출시된 제품이 스팀(Steam) 입니다. 스팀 사이트에서 Among US 키워드로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5,500원에 다양한 무료 패키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다운

블루스택 어몽어스


스팀 사이트는 공식적으로 출시된 것이지만 미뮤, 모모, 녹스,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는 윈도우 운영체제 뿐만 아니라 MacOS에서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BlueStack 64bit 다운로드가 됩니다.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3버전 4버전 MacOS 다운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무료


간혹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버전 중에서 블루스택 4, 블루스택 3, MacOS 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 겁니다. 홈페이지 상단 지원 > 원하는 탭 클릭 > BlueStack 릴리스 노트 클릭하면 됩니다.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설치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설치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설치는 다운로드 한 파일을 더블클릭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모든 앱플레이어는 설치할 때, 기본값으로 진행하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어몽어스 가상화

블루스택 가상화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실행하면 가상화 설정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아무래도 블루스택 가상화 기반의 프로그램이다보니 vt활성화 하는 것 만으로 하드웨어 성능이 10배 이상 효력이 생기게 됩니다.

▶ 블루스택 가상화 vt활성화 렉 없애는 방법


블루스택 어몽어스 최적화

블루스택 최적화


관련 포스팅에서 bios에 진입하여 vt활성화까지 했다면 블루스택 어몽어스 최적화 작업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본인의 컴퓨터 사양에 맞게 최적화를 하면 렉이 걸리지 않습니다.

▶ 블루스택 최적화 가상화 앱플레이어 설정 팁


블루스택 어몽어스 모바일 앱 설치

블루스택 어몽어스 설치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실행하면 하단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이 있습니다. 해당 앱을 클릭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Among US 키워드로 검색하면 어몽어스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끝마치며

블루스택 어몽어스


블루스택 어몽어스 pc 다운 무료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어몽어스를 컴퓨터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총 2가지가 있으며, 하나는 스팀 사이트에서 결재하는 방식이고, 하나는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무료로 이용하는 방식 입니다.

대중적으로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어몽어스 게임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꼭 이 방법만 있는 것이 아니므로 관련 포스팅을 읽어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녹스 앱플레이어 vt활성화 bios 가상화 설정

▶ 어몽어스 pc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로 하는법

  • 카카오톡-공유
  • 네이버-블로그-공유
  • 네이버-밴드-공유
  • 페이스북-공유
  • 트위터-공유
  • 카카오스토리-공유